회원가입을 위해서 아래 Quiznos 이용약관·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를 읽고 동의해 주세요.

이용약관

()유썸의 퀴즈노스 맴버십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1장 총칙

 

1 (목적)

 

1.     ()유썸(이하 "회사"라고 칭함)에서 운영하는 퀴즈노스의 퀴즈노스 홈페이지 및 멤버십 앱(이하 퀴즈노스 앱이라고 칭함)은 아래와 같은 약관에 동의하는 이용자들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서비스로 이용자와 퀴즈노스의 권리 및 의무를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이용자는 퀴즈노스가 정한 소정의 등록절차를 걸쳐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과 함께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기프트 카드란퀴즈노스가 정의한 기술사양에 따라 퀴즈노스가 인증한 Chip 또는 Application을 내장하고 기프트 카드 브랜드를 부착한 선불전자지급수단임과 동시에 고객이 구매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퀴즈노스가 승인한 카드로서 퀴즈노스가 발급합니다.

2.     쿠폰이란 퀴즈노스가 정의한 기술사양에 따라 퀴즈노스가 인증한 Chip 또는 Application을 내장하고 고객이 교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퀴즈노스가 승인한 바코드를 포함한 이미지로서 퀴즈노스가 발급한다.

3.     고객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기프트 카드를 소지하고 매장에서 사용한자를 말합니다.

4.     회원이란 고객 중 퀴즈노스의 퀴즈노스 앱을 통해 이용 약관과,개인정보의 수집,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5.     매장이란퀴즈노스에 가맹되어 퀴즈노스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모든 매장을 말합니다.특수매장은 제외 합니다.(인천공항점)

6.     결제란기프트 카드로 이용금액의 전체 또는 일부 금액을 결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7.     잔액 조회란 기프트 카드에 대한 잔액에 대해 문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최초 충전이란 기프트 카드를 처음 구입하여 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9.     충전이란 소지한 기프트 카드에 금액을 재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10.   환급이란 기프트 카드에 기록된 잔액을 고객과 퀴즈노스간에 약정된 방법과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하며,동일한 의미로서 환불이란 용어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11.   마일리지란 고객이 퀴즈노스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퀴즈노스가 고지한 방침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을 말합니다.

12.   마일리지 부정 적립 및 사용이란 고객이 제품 및 상품을 구매 또는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고객에게 마일리지가 적립 또는 사용된 경우를 말합니다.

 

3 (약관의 효력 및 변경 등)

1.     본 약관은 그 내용을 퀴즈노스가퀴즈노스 앱에 게시하고,회원이 퀴즈노스 앱을 사용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퀴즈노스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효력 발생일”)로부터 1개월 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퀴즈노스 앱에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감독기관의 권고 등으로 인하여 긴급히 이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합니다.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변경되는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회원이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의 효력 발생 전일까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회원탈퇴를 함으로써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효력 발생일 전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 관례에 따릅니다.

 

2 장 퀴즈노스기프트 카드 서비스

5 (목적포인트이용)

1.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의 기프트 카드

가.    고객은 기프트 카드가 이용가능한 국내 퀴즈노스 매장에서 기프트 카드로 서비스를 제공 받거나 제품 및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의 발행 목적, 매장의 임대차 계약상 임대인이 요구한 조건,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기프트 카드는 매장 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퀴즈노스는 매장에 배포된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나.    본기프트 카드는 기술적 결함이나 네트워크의 오류 및 장애 발생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    기프트 카드 잔액에 대한 고객의 권리는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합니다.

2.     마일리지적립으로의 기프트 카드

가.    회원은 퀴즈노스 앱에 기프트 카드를 등록함으로써,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마일리지적립 : 회원은 퀴즈노스에서 제품 및 상품 구매 후 사용을 통하여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구체적인 적립 방법과 적립 기준은 본 약관 제 11조의 마일리지적립 기준에 따라 제공됩니다.

다.    기타 서비스 : 퀴즈노스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서비스제공 기준은 각각의 서비스 제공 시점에 퀴즈노스 앱에 고시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라.    회원이 본 약관 또는 퀴즈노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등록해야 하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거나 허위로 등록하는 경우 본 조에 따른 혜택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퀴즈노스멤버십 회원가입)

1.     퀴즈노스 멤버십 회원이 되고자 하는 고객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퀴즈노스가 발급하거나 기프트 카드로 양도 받은 후 기프트 카드를 앱에 등록함으로써 퀴즈노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인 자는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2.     퀴즈노스 멤버십 회원가입 시 모바일 멤버십 카드가 발급됩니다.

3.     회원은 회원 자격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거나 담보의 목적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퀴즈노스 앱을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에 필요한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 회원이 탈퇴를 요청할 때에는 퀴즈노스에 등록된 회원의 모든 카드가 등록 해지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가.    카드 등록 시에 허위의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마일리지” 또는 기프트 카드를 부정 적립 또는 부정 사용하는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다.    회원이 사망한 경우

라.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마.    서비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본 약관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바.    당사 또는 다른 회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경우

 

8 (마일리지의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퀴즈노스기프트 카드 의 적립마일리지에 따른 혜택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여기에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한다함은 멤버십 카드를 퀴즈노스에 보여주는 행위, 단말기에 읽히는 행위 등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퀴즈노스로부터 적법하게 인정된 회원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충전)

1.     기프트 카드의 충전은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가.    회원이퀴즈노스와 약정한 절차에 따라 사전에 일정금액을 퀴즈노스에 지급하고 퀴즈노스는 지급 받은 금액에 해당하는 가치를 기프트 카드에 관한 정보를 기준으로 퀴즈노스의 시스템에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한 후, 회원과 퀴즈노스가 약정한 조건에 따라 포인트도의 절차 없이 퀴즈노스가 지정한 전자적 장치 (단말기 등)를 통해 퀴즈노스의 시스템에 저장된 가치를 기프트 카드로 이전하여 기록하는 방법(이하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이라고 합니다.)

2.     기프트 카드에 충전 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1만원이며, 1회 충전 시 1만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1장의 기프트 카드에 저장된 총 금액은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이와 같은 충전 금액 기준은 퀴즈노스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퀴즈노스는 고객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퀴즈노스가 아닌, 타 국가의 기프트 카드를 소지한 경우

나.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9 (결제 확인 통지충전신청 변경 및 취소)

1.     퀴즈노스는 회원이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을 신청한 경우 회원의 선택에 따라 E-mail 또는 SMS로 결제 확인통지를 합니다.

2.     퀴즈노스의 확인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보고, 그 통지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절차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도록 합니다.

3.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퀴즈노스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이 지급된 경우에는 제10 2 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0 (환급)

1.     고객이 카드에 충전된 잔액의 환급을 요청하는 때에는 퀴즈노스는 카드의 상태에 따라 다음 각호에 명시된 절차에 의거하여 환급 처리를 합니다.

가.    구매하거나 충전한 정상카드의 잔액은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습니다.,구매 또는 최종 충전 후 그 시점의 잔액을 기준으로 60% 이상을 사용한 후 40% 이하에 해당하는 잔액의 반환을 요구하는 경우 등록된 카드 회원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되지 않은 정상카드도 퀴즈노스 앱에 등록한 후, 환불 접수가 가능합니다.

-       퀴즈노스 앱을 통해 등록된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급을 신청하면,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신청일로부터 1주 이내에 잔액을 환급해 드립니다.,고객이 본인의 환급 신청 계좌를 잘못 지정하는 경우에는 확인 절차 등으로 인해 환급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나.    미사용된 정상카드에 대한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충전일로부터 7일 내에 지정된 고객센터로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방법에 따라 현금 또는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2.     퀴즈노스 카드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기프트 카드는 환급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퀴즈노스는 포인트도의 환급 절차 및 방법을 매장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10 조의 2 (청약철회 등)

1.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을 청약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그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퀴즈노스는 제1항의 청약철회를 수신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승인취소 또는 승인취소가 불가할 경우 결제 대금을 환급합니다. 결제 대금 환급의 경우 그 환급을 지연하는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3.     지불수단 별 승인취소는 다음과 같은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신용카드 : 결제대금 확정 시점 전 취소는 결제대금으로 청구 되지 않으며, 결제대금 확정 시점 후 취소는 해당 청구월 익월 결제 대금에서 차감 됩니다.

4.     퀴즈노스는 위 대금을 반환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5.     퀴즈노스의 시스템에 저장된 가치가 이미 기프트 카드로 이전하여 기록된 경우에는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환급합니다.

 

11 (“마일리지적립 및 등급혜택)

1.     마일리지적립

상품을 구입한 회원은 퀴즈노스가 정한 아래와 같은 적립 기준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 받게 됩니다.기프트 카드로 퀴즈노스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 시 사용 금액의 3% 또는 5%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가.    적립된 마일리지에 따라 회원의 등급이 나누어지며,등급별로 다른 혜택이 적용됩니다.

나.    동일 계정에 등록된 기프트 카드로 연속하여 결제가 이루어지는 경우에도 거래 즉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    모든 쿠폰은퀴즈노스에서 발급 시 정해진 유효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2.     회원 등급혜택 및 유효기간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등급이 나뉘며, 등급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각 상위 등급은 하위 등급의 혜택을 포함합니다. , 각 등급포인트 혜택은 퀴즈노스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2 (“마일리지유효기간 및 소멸)

1.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은 적립 일로부터 1(12개월)입니다.

2.     유효기간이 경과된 포인트는 적립 일 기준으로 12개월 후부터 월 단위 선입선출 방식에 의하여 자동으로 소멸되며, 유효기간 만료 이전에 1개월 단위로 E-mail, Push 메시지 등을 통해 통지하여 드립니다.

3.     키프트 카드사용 시 적립된 마일리지는 사용을 취소하실 경우 적립이 취소 됩니다.

 

13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퀴즈노스가 제공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퀴즈노스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퀴즈노스가 제공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적립한 포인트를 다른 회원에게 재판매 할 수 없으며, 위반 시에는 제공받았던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14 (회원 탈퇴와 포인트의 소멸 처리)

1.     본 약관 제 7 조 제 1 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 시 회원 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재가입 시 소멸된 포인트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2.     본 약관 제 7 조 제 2 항에 따라 회원 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 현재까지 적립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5(거래지시의 철회)

고객이기프트 카드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또는 상품을 구매하고 기프트 카드의 잔액이 차감되어 거래내역이 기록된 후에는 그 거래가 발생한 날의 7일 이내에 영수증 등 구매사실을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거래를 취소하거나, 기프트 카드 에 재충전해 드립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지급된 쿠폰, 또는 판촉물 등을 증정 받으신 경우 이를 반드시 함께 반환하셔야만 거래지시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3 장 거래내역 정보

16 (거래내역의 수집)

1.     퀴즈노스는 고객이 기프트 카드를 통해 서비스 이용 및 제품 또는 상품 구매 시 필요한 최소한의 거래내역 정보(카드 번호, 거래 일시, 거래 금액, 단말기 및 매장 정보 등)를 수집합니다.

2.     고객의 계속적인 기프트 카드사용은 기프트 카드를 통해 수집된 거래내역 정보가 이용대금 정산의 목적 및 퀴즈노의 마케팅 활용의 목적에 사용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7 (거래내역의 제공)

1.     회원은퀴즈노스 앱을 통해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거래내역을 서면으로 받고자 하는 경우, 기프트 카드를 소지한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자료 (기프트 카드 정보, 신분증 사본 등 퀴즈노스가 요청하는 자료)를 팩스 또는 우편으로 고객센터에 송부하여야 하며, 퀴즈노스는 기프트 카드 소지자 본인임이 확인되는 경우에 한하여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정보를 고객이 요청한 수령지로 팩스 또는 우편을 이용하여 제공합니다.

 

18 (거래내역의 정정)

1.     고객은 본인이 이용한 거래와 관련된 오류를 발견하는 경우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갖추고 퀴즈노스가 정한 절차를 거쳐, 해당 거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퀴즈노스는 본 조 제1항에 의해 고객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고객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4 장 개인정보 보호

 

19 (개인정보 의 취급위탁)

1.     퀴즈노스는퀴즈노스 멤버십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퀴즈노스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수탁업체 및 위탁업무 내용

     수탁업체정보 : 주식회사 스마트콘 (앱)

(ㄱ)  고객센터 운영

(ㄴ)  퀴즈노스의 요청에 의한 공지사항/마케팅정보전송 (Push / LMS / SMS)

(ㄷ)  민원 대응 및 처리

(ㄹ)  정산

(ㅁ)  개인정보의 보관 및 유지

(ㅂ)  시스템 장애 처리

(ㅅ)  시스템 유지 보수

 

    수탁업체정보 : 주식회사 엔트로브 (홈페이지)

(ㄱ)  퀴즈노스의 요청에 의한 공지사항/마케팅정보전송 (email / SMS)

(ㄴ)  민원 대응 및 처리

(ㄷ)  개인정보의 보관 및 유지

(ㄹ)  시스템 장애 처리

(ㅁ)  시스템 유지 보수

 

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 탈퇴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시제1항에 의해 고객의 정정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해당 거래내역을 검토하여 고객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20 (개인 정보 보호)

1.     퀴즈노스는 고객의 정보 수집 시 정상적인 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2.     퀴즈노스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비즈니스 파트너와 제휴를 맺거나 국가 기관의 요구 등을 위해 개인정보를 위탁관리 하거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퀴즈노스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당 목적, 내용 및 업체 명을 밝혀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 고객의 소득공제 목적으로 국세청에 개인정보 및 기프트 카드 사용, 쿠폰 구매 내역을 제공하는 경우 등과 같이 고객의 요청에 의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고객이 제공한 개인정보는 고객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누설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나.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 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다.    배송을 위해 배송담당 업체 등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라.    서비스의 이용에 따른 거래상 발생하는 요금정산

마.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범위 내에서 제휴 회사와 공유해야 하는 경우

바.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경우

4.     고객은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와 관련하여 개인정보의 처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개인정보에 대하여 열람을 요구할 권리,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정정, 삭제 및 파기를 요구할 권리를 갖습니다.

5.     퀴즈노스 또는 퀴즈노스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하여야 합니다.

 

5 장 기타

21 (분쟁 해결)

1.     퀴즈노스는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기 위하여 고객의견수렴 제도를 운영하며, 고객은 홈페이지의 해당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     퀴즈노스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15일 이내에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퀴즈노스와 고객간에 발생한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소비자보호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해 조정신청이 가능합니다.

23 (관할 법원)

퀴즈노스 멤버십 서비스 및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퀴즈노스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칩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당사는 최초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함」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의 의사표시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및 항목

가. 당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회원의 신분과 서비스 이용의사를 확인하여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당사는 최초 회원가입 시 서비스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받고 있으며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따른 대금결제, 물품배송 및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나. 당사는 개인정보의 기본 수집 이용목적 이외에 다른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용합니다.

1) 성명, 전화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따르는 본인확인

2) 이메일주소, 이동전화번호 : 회원간 거래의 원활한 진행, 본인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3) 기타 : 회원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

라.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 수집하며, 회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인종, 출신지, 본적지, 사상, 정치적 성향,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의 정보는 회원의 동의 또는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가. 당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제공자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ID, 패스워드 등의 추가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는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나.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습니다. 다만,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허용 설정이 필요한 서비스는 받을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가.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개인정보 수집 이용 목적 및 항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합당한 절차를 통한 회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제공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회원에게 제휴사, 제공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 제공 목적, 제공기간, 개인정보보호방안 등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이를 제공하지 않으며, 제휴관계의 변화 또는 종결될 경우에도 고지합니다. 또한 제휴관계가 종결될 경우 제공된 개인정보에 대해서는 회원님의 동의가 없는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하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위탁처리 : 원활한 업무처리와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목적, 위탁처리 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위탁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3) 매각, 인수합병 :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 의무가 승계 또는 이전되는 경우 이를 반드시 사전에 고지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다.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1) 관계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성사된 경우 거래당사자간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거래, 배송을 위하여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 내에서 거래당사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가.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단, ID, 이름, 전화번호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의 ‘멤버쉽-마이퀴즈노스’ 에서 언제든지 열람, 정정할 수 있으며, 당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FAX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즉각 조치합니다.

다. 회원이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으며, 제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고 수정된 정보는 수정 절차가 완료된 시점부터 바로 적용 됩니다 .

 

6.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가.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하여 회원은 가입시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나. 동의철회는 당사 사이트 멤버쉽내 “마이퀴즈노스-탈퇴관리” 에서 언제든지 하실 수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FAX,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다. 당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7.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가. 당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원칙적으로 회원가입 후 구매회원약관 10조에 의한 이용계약 종료시, 판매회원약관 제 12조에 의한 해지시까지 이며, 이용계약이 종료할 경우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 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 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1)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

 

2) 보유기간을 미리 공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

 

3) 다음의 경우 명시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8.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예방책

가. 기술적 대책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훼손 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첨단보안시스템 설치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네트워크에는 칩입차단시스템(방화벽) 및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접근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DB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여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 제어 및 24시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2) SSL 보안시스템

등록 시 입력한 정보 및 개인정보를 입력할 경우에는 보안 server 상에서 제공되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 에 의해 암호화 되어 당사에 전송되도록 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1)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9. 링크 사이트에 대한 책임한계

당사는 회원에게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당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당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통하여 다른 웹사이트로 갈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당사와 무관하므로 회원은 새로 방문한 웹사이트의 방침을 반드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0. 개인정보의 위탁관리

가. 당사는 원활한 고객서비스 및 관리를 위하여 회원에게 사전고지 후 개인정보를 제한된 범위에서 타 업체에 위탁하여 관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나. 당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처리 하는 정보는 원활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 수탁자 : ㈜엔트로브

- 위탁목적 : 홈페이지 /서버관리 , 시스템 장애 관련 민원 대응 및 처리​

- 위탁범위 : 회원가입 시 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동의한 개인정보 중 상담업무에 필요한 고객정보

- 위탁기간 : 2016년 8월 7일부터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 수탁자 : ㈜스마트콘

- 위탁목적 : 퀴즈노스앱 , 결제관리 , 시스템 장애 관련 민원 대응 및 처리

- 위탁범위 : 회원가입 시 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동의한 개인정보 중 앱이용,결제에 필요한 고객정보

- 위탁기간 : 2015년 12월 1일부터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다. 위탁처리 업체와의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의 주의사항

가. 당사의 회원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은 비밀번호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어서는 안되며 본인의 유출에 따른 책임은 회원 자신이 지게 되오니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결코 전화나 전자우편으로 회원의 비밀번호를 묻지 않으며 이러한 일이 있는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회원의 계정을 종료하고 웹브라우저의 창을 닫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회원이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인터넷카페, PC방, 도서관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타인이 회원의 개인정보 및 통신내역을 볼 수 없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다. 회원은 불의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며, 회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라.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시, 회원자격 상실과 함께 주민등록법에 의거하여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가. 당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에 대하여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하고자 합니다.

나. 당사는 회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상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 ​02-425-3131

FAX : 02-425-3360

E-mail : operations@quiznos.co.kr

홈페이지 관련문의: (주)엔트로브 02-6347-2182

E-mail: prolos@naver.com

 

다. 고객센터 전화상담 시간은 09:00~18:00까지로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 심야시간이나 공휴일에는 질문과 답변을 통하여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라.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336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2000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전화 : 02-3939-112

URL : http://ctrc.go.kr

 

 

13.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당사는 회원 가입을 만 14세 이상인 경우에 가능하도록 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14. 광고성 정보 전송의 제한

가. 당사는 회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나. 당사는 회원이 쇼핑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회원이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하며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 및 회원이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다.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라. 회원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 받은 경우 언제든지 이에 대해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고, 당사는 즉각 전송중단의 조치를 취한 후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15.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가.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유출을 방지하는 책임자로서 회원들이 안심하고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에게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여 사고가 발생할 시에는 이에 관한 책임을 집니다.

 

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멸실,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 등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다. 당사는 정보통신부 시행 개인정보보호지침 제15조에 의거 관리책임자를 다음과 같이 지정합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담당자 성명 : 김수동

직위 : 퀴즈노스 개인정보관리 담당자(부장)

전자우편 : sd.kim@quiznos.co.kr

전화번호 : 02-425-3131

팩스번호 : 02-425-3360

 

16.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사이트를 통하여 고지됩니다.

 

- 퀴즈노스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 2016년 8월 3일

- 퀴즈노스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6년 8월 3일

동의하지않습니다